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라오스 단체 자전거 여행
작성자 Apluswid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

숙련된 투어 가이드 및 통역가 및 6인이상 경찰 동행합니다

사이클링과 라오스의 풍요로운 여유를 조합하여 라오스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여행일 것이다.

문의 070 7700 4508

라오스 남부 사이클링

팍세-비엔티안

222 KM

우리 자전거 타기는 팍세에서 캄보디아 국경까지 남부 저지대를 통과하여 북쪽으로 그리고 동쪽으로 커피가 풍부한 볼라벤 (Bolaven) 고원 지대의 비옥 한 땅으로 갑니다. 우리는 6일동안 사이클링 최대 262km를 커버하며, 대부분의 지형은 고원에서의 일을 제외하고는 꽤 평평합니다. 팍세는 고전적이고 우아하며, 조금만 퇴색되어 프랑스 건축양식을 느낄수 있습니다.

특히 남부 라오스 여행은 메콩강을 따라 참파삭 (Champasak)의 전 식민지 전초 기지,시 판 돈 (Si Phan Don)의 고요한 아름다움과 커피로 유명한 볼레반 고원 (Bolevan Plateau)의 풍부한 토지입니다. 놀라운 폭포의 자연 명소에서부터 희귀한 이라와디 돌고래, 그리고 왓 푸 (Wat Phu)의 크메르 사원에 이르기까지이 투어는 남부 라오스의 조용한 길을 탐험합니다.

라오스 중동부 사이클링

비엔티안-시엥쾅-방비엥-비엔티안

500 KM

총 거리는 7 일 사이클링 최대 666km입니다. 이 투어는 주로 활주로 도로에 있으며 일부 비포장 도로 구간이 혼합 도로 들어 있습니다. 우리는 비엔티안에서 시작하여 라오스의 가장 높은 산 기슭에 가면서 Xieng Khouang의 옛 수도에서 고대 사원과 식민지 유산을 방문하며 매우 가파른 Phou Khoun로 향하는 사이클을 따라 몇 개의 등반이 있습니다 남늠강 (Nam Ngum River) 언덕을 구경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은 완벽하게 지원되며 지역 및 지형에 대한 가이드의 전문 지식은 거리와 어려움의 관점에서 항상 무엇이 있는지 항상 파악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찬 음료와 신선한 과일의 지속적인 공급이 그렇듯이 이것은 엄청난 차이를 만듭니다.

라오스 중북부 사이클링

루앙프라방 - 방비엥- 비엔티안

262 KM

자전거 타기와 엑티비티를 즐길수 있는 최고의 여행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로는 루앙프라방의 세계 유산 마을. 키우카캄과 방비엥사이의 숨막히는 산의 경관이 있으며, 친절한 라오스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여행은 깊은 인상을 남기고, 산길을 가로 지르는 길과 놀라운 경관의 길이 있습니다.

1 일 // 비엔티안

비엔티안 도착 및 설명회. 비엔티안에서 환영 만찬 후 5성급 호텔에서 휴식.
Muong Thanh Luxury Vientiane Hotel

2 일 // 비엔티안-팍세-Wat Phu-돈댕

비엔티안 왓따이 국내선을 이용하여 팍세로 이동.

2 일 // 비엔티안-빡산 146km

우리는 Naxay 마을까지 차량으로 한시간 도시를 벗어납니다. 자전거의 처음 코스는 Paksan (Pak은 입을 의미하고 Paksan은 "San River의 입"으로 번역 함)쪽으로 하류의 Mekong River의 윤곽을 따라 좋은 길을 순환합니다. 해가지기 전에 우리는 메콩 강 유역에서 즐길 수있는 목적지에 도착해야합니다. Sokbounma Hotel

2일 // 루앙프라방-쾅시 폭포 60km

왓따이공항 국내선을 이용 루앙프라방으로 이동 후 Khmu와 Hmong 소수민족 마을을 지나 경치 좋은 Kuangsi 폭포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Kuangsi 폭포의 맑은 물 분지에서 수영을 즐기십시오. 편안한 게스트 하우스에서 하룻밤.

3 일 // 참파삭-돈콩

우리는 Don Daeng Island에서 페리를 타기 위해 짧은 사이클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섬 주변을 잠깐 타러갑니다. 그 다음 우리는 강 반대편으로 페리를 타고 반 니트 옹 (Ban Niet Ngong) 마을로갑니다. 우리가 마을에 도착하면 돌 탑의 호기심이 많은 사이트 인 푸 아사 (Phu Asa)를 보거나 타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점심을 먹고 밴 교차점으로 이동하기 위해 밴을로드하기 전에 주점으로 돌아 간다. 여기에서 우리는 메콩 강으로 건너가이 거대한 강물 인 돈 콘 (Don Khong)에서 가장 큰 섬 중 하나에 돌아갑니다. 늦은 오후에 도착하면 강을 따라 걷고 현지인들이 강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시간을 갖게됩니다.
Pon Arena Hotel

3 일 // 빡산-타톰 92km

우리는 메콩 강 계곡을 떠나 북쪽으로 가며 산 강을 따라 라오스의 가장 높은 산, Phou Bia (2,819 m)의 산기슭에 이릅니다. 워밍업이 끝난 26km 후 처음으로 가파른 오르막 1km 거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250m 고지를 향해 달립니다. 일단 정복되면 내리막 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간단한 영빈관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이 먼 지역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설은 기본이지만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Tou La Xay Guest House

3 일 // 루앙프라방-Kiu Kacham-Kasi 48-95 km

미니 밴으로 2 시간 이동하면 1350 미터의 고도에서 키우 카캄 (Kiu Kacham)으로 이동합니다. 이 단계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Phou Khoun까지 1000 ~ 1400 미터를 이동 합니다. Phou Khoun의 멋진 전망을 보고 Kasi 계곡으로 연결됩니다 (짧은 거리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Phoukhoun에서 자전거를 타기 시작할 것입니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하룻밤.

4 일 // 돈콩-돈콘

오늘, 우리는 섬을 뛰어! 우리는 일찍 시작하고 Don Khong 주위에 그리고 페리에 강둑을 따라 탄다, 지방 주민이 손바닥 설탕을 만드는 것을 보는 것을 멈췄다. 우리가 페리에 도착했을 때, Don Som의 섬까지 200 미터 밖에 안되며, 메콩 강에서 가장 긴 섬 중 하나인데, Don Det의 팁과 만나는 곳까지 약 12km 정도 뻗어 있습니다. 그것은 Don Det에 또 다른 빠른 연락선 타기 다. 그리고 우리는 낡았 던 프랑스의 철도 다리에 이르는 흙 길을 따라 순환하고, 호텔 체크인과 점심 먹으러 Don Khone까지 교차한다. 거의 멸종 된 Irrawaddy 돌고래를 찾아 유유 한 크루즈에 계속 전진한다. 우리는 Leepi Falls를 찾아 가고, 도중에서 호텔에 되돌아가는 메콩 강 수로를 본다. 폭이 좁은 흙길을 따라 4 개의 섬을 가로 질러 다양한 승차가 가능하다는 것은 차량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물과 스낵 브레이크를 멈출 것입니다.
Seng Ahloune Resort

4 일 // 타톰-므앙콘 94km

우리는 진정으로 숨겨진 라오스를 통과합니다. 우리가 취하는 길은 이전에 Xaysomboun 특수 지대라고 불리는 지역을 가로 지르며, 이는 제한적으로 최근까지는 몽족 반란군과의 적대 행위로 인해 엄격히 제한된 지역이었습니다. 한때 비포장 도로였던 도로는 개선되었으며 비엔티안과 사이 엥 코앙 (Xeng Khouang) 지방을 오가는 데 선호되는 길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40km 가량 주행 한 후, 우리는 고원 (평균 경사 4 %, 고도 900m 상승)에 더 심각한 20km의 등반을 시작합니다. 상단으로 전송하는 옵션은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고원에, 우리의 타고 평평하게하고 Muang Khoun, 강력한 Xieng Khouang 왕국의 고대 수도로 우리를 데려다. 불행하게도이 마을은 첫 번째와 두 번째 인도 차이나 전쟁 중에 지상에 폭격을당했습니다.
Mouang Khoun Guest House

4일 // 카시-방 비엥 58km

이 날에는 놀라운 경치를 자전거를 타고 즐길수 있습니다. 강과 석회암으로 형성된 산을 따라 저지대로 천천히 내려갑니다. Vang Vieng은 가파른 석회암 암석의 산으로 아름다운 환경에 위치한 배낭여행자들에게 친화적인 곳입니다. 리조트에서 하룻밤.

5 일 // 돈콘-볼라벤고원

아침 식사 후, 우리는 다시 메콩 강을 건너 페리에 짧은 거리를 탄다. Khan Phapeng Waterfalls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자연 현상은 메콩 강을 나눕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진을 가져 가고 난 후에, 우리는 라오스의 커피 재배 지역 : Bolaven 고원에의 우리 여행을 시작하는 데 약 2 시간 동안 옮긴다. 우리는 Tad Fane 폭포에서 점심 먹으러 들른다. 그런 다음 자전거에서 우리의 커피 리조트로 하룻밤 주기로 돌아갑니다. 우리는 Paksong 마을까지 10km의 완만 한 오르막에서 시작합니다. 그 다음 우리가 리조트에 굴러 가기 전에 길은 밝아집니다.
Sinouk Coffee Resort

5 일 // 므앙콘-폰사완 30km

우리는 옛 수도 인 Xieng Khouang에있는 고대 사원과 식민지 유적지를 방문하여 하루를 시작합니다. 여기에서 평평한 길에서 마지막 35km를 논과 평야의 중심에있는 주 수도 인 폰 사완 (Phonsavan)으로 순환시킵니다. 단지의 평원은 2,000 년 전에 신비한 돌 항아리에 흩어져있는 거대한 고고학 복합체입니다. 그들의 진정한 기원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으며, 그들은 바위로 새겨져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의 여행은 3 개의 사이트를 방문 할 수있게 해 주며 지역 마을 생활을 관찰 할 수있는 지역 마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불상이있는 작은 수도원이있는 반 사이 엔디 (Ban Xiengdi)를 방문 할 수도 있습니다. 돌아 오는 길에 미국의 비밀 전쟁 중 중요한 전장이 된 지역을 지나갈 것입니다. 그 당시의 폭탄 분화구는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 체크인 한 후, MAG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MAG는 전 세계 지역 공동체를위한 갈등의 잔재 인 UXO (폭탄)를 제거하는 인도 주의적 단체입니다. 라오스는 세계에서 가장 심하게 폭격을당한 국가입니다. 마을에는 다양한 저녁 식사 옵션이 있기 때문에 직접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주의 : 전쟁 중에 평야의 평야가 심하게 폭파 당했고 폭탄, UXO 및 지뢰로 인해 모든 표지판을 잘보며 산책로를 가야합니다.
Vansana Plain of Jars Hotel

5일 // 방 비엥-Ban Keun 55km

주 도로에서 계속해서, 당신은 '라오스의 바다'로 순환합니다. 250 평방 킬로미터의 인공 호수인 Nam Ngum도착 2 시간 보트를 타고 댐으로 이동하면 멋진 선상식을 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식사 후에는 작은 숨겨진 계곡과 정통 마을을 지나 조용한 뒷길을 계속 이어갑니다. Nam Ngum 강 유역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밤을 보내십시오. 리조트에서 하룻밤.

6 일 // 볼라벤고원-땃로폭포-팍세

우리는 마을과 많은 환호하는 아이들을 지나가는 조용한 길에서 타 탱 (Tha Teng)으로갑니다. 점심을 먹은 후, 우리는 매우 조용한 길을 지나가는 새끼 돼지를 보고, 카투 마을에 들러 커피를 어떻게 구워보고 집 아래에 빈 관이 있는지 알아 봅니다. 다음은 쉬운 내리막 길입니다. 교차로에서 Tad Lo Waterfalls까지 5km, 오후에는 멋진 하루를 마무리하기 위해 폭포가 내려다 보이는 야외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Bolaven 고원을 뒤로 남겨 두고 우리는 Tad Pha Suam까지 52km를 미니벤을 타고, 다양한 스타일의 전통적인 라오스 주택과 놀라운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다음 1 시간을 팍세 (Pakse)로 옮겨 팍세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여 비엔티엔로 이동. 호텔에서 휴식합니다.

6 일 // 폰사완-푸쿤 136km

우리는 Phonsavanh로부터의 편안한 출발과 더불어 또 다른 힘든, 그러나 매우 멋진 풍경의 날을 시작한다. 약 50km 후, 언덕 중 첫 번째 언덕이 우리를 만난다. 그 후 우리는 멋진 내리막 길을 얻는다. 우리는 다음 점심이 1,500 m까지 기어 오르는 것을 포함하는 것에 따라 늦은 점심을 위하여 자전거를 달린다. 우리의 하룻밤은 Phou Khoun 마을 바로 외곽에 위치하며, karst 산의 탁월한 전망을 볼 수 있으며 석양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Sala Phou Khoun

6일 // Ban Keun-비엔티안 65km

오늘날 라오스의 수도 인 비엔티안에 입항하기 전에 Phou Khao Khouay 산맥의 Thangon 마을에 대한 멋진 경치를 볼 수있는 논밭을 거쳐 비포장 도로를 지나갑니다. 메콩 강둑을 따라 위치한 역사적이고 활기찬이 도시의 중심으로 가기위해 교외를 통과하게됩니다. 호텔에서 하룻밤.

7 일 // 비엔티안

비엔티안 문화탐방 탓루앙, 빠뚜사이, 왓시사켓, 왓호파께우, 왓시므앙, 부다파크, 메콩 강변 짜우아누봉 공원 야시장 이별만찬 후 공항에서 작별 인사를 합니다.

7 일 // 푸쿤-방비엔 100km

Phou Khoun는 매우 가파른 남부 오르막으로 유명합니다. 운 좋게, 우리는 남쪽으로 향할 것이다. 장려한 내리막 길과 함께 날을 시작해라. 대략 반 길은, Kasi의 지역 마을 근처에, 우리가 Vang Vieng의 석회암 노두를 통해 남송강을 지나 가기 전에 가벼운 등반이 있습니다. 조기에 도착하면 강가에서 수영을하거나 산책을하거나 카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마을에서의 저녁 식사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통해 오늘 밤 자유로운 만끽 할 수 있습니다.
Thavonsouk Hotel & Resort

7일 // 비엔티안

8 일 // 방비엥-반켄 128km

1960 년대 후반에 개발 된 라오스의 첫 번째 주요 수력 발전 프로젝트 인 Nam Ngeum 저수지의 서쪽을 따라갑니다. 22km 후, 우리는 호수의 꼭대기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또 60km 떨어진 언덕이 60km 떨어져있어 남능강에있는 우리의 즐거운 위치에있는 호텔 (수영장이 있습니다!)로 데려갑니다. 이 코스는 장거리 코스입니다
Vansana Nam Ngum Resort

9 일 // 반켄-비엔티안 64km

프로그램 끝

4인 기준 가격

$$$

남부코스

중동부코스

중북부코스

라오스에서 트레일 모험을 할 준비가되어있는 가볍고 효율적인 자전거입니다.  강력한 유압 디스크 베이크가 고속 주행, 내리막 주행에 대한 제어하고,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모든 지형에 매끄럽운 경주감을 주는 자전거를 이용합니다.

장바구니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